본문 바로가기
길을 알려주자/일본

일본 - 신주쿠공원에 갔었을때 느낀점.

by 베리베리 2008. 11. 1.
신주쿠공원은 정말 아름다웠다.

한국에서는 이런 공원을 본적이 없다.

아마 있겠지만. 내가 돌아다니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경험이 없는것이겠지...

어쨌든.. 신주쿠공원은 정말 아름다웠다 ^-^

나이많은 노인들도 많이 계셨다.

그 노인들은,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 공원에서 무엇을 생각하며 무엇을 느끼는가?

나는 그곳에서 소리치고 싶었다.

하나님이 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셨다고. 하나님은 정말 놀라운 분이라고.

만약 내가 다음에 또 신주쿠 공원에 가게 된다면.

하나님께서 아름다운 환경을 만드셨다고 꼭 전하고 싶다.

모르는 사람은 그냥 별 느낌이 없다. 아름답다 고 느끼면 그만인것이다.

하지만. 누가 만들었는지 아는 사람은 그것을 말하고 싶은것이다.

나는 바보라서 말하지못했지만, 누구라도 좋으니 신주쿠공원에가면

사람들에게 알려주면 좋겠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