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프로그램 배포/공지사항

닌텐도를 샀습니다!

by 베리베리 2009. 3. 3.
닌텐도가 좋다는 말을 듣고 닌텐도를 샀는데 정말 좋네요!

학습 프로그램이 많은 것 같고, 문자인식능력이 탁월해서 공부할때 즐겁습니다.
왜 다들 닌텐도 닌텐도 하는지 이제야 알것 같네요.

덧붙여....
PSP용 프로그램 개발은 중단되어 언제 완성될지 모르겠네요.
차라리 소스를 공개할까 하는 마음도 조금씩 드네요.
폰트출력부분만 어떻게 해결된다면 공개가 가능한데 답이 안나오네요.
제 실력으로는 해결안되는 TTF랜더링문제..... 출력이 너무 느립니다.
그리고 중단한지 오래되서 건드리기도 어렵고 그냥 포기할까 합니다.
약속 지키지 못했네요. 죄송합니다.
하지만 언젠가는 갑자기 나올지도 ...

특히 닌텐도용으로 만들고 싶네요. 그냥 생각만 해봤어요.^^

역시 할일많은 지금의 저에게는 무리일듯

댓글